2015년 3월 11일 뉴스클리핑
▪ RETAIL 상가 / 쇼핑몰/ 리테일
화장품업계, ‘명동 大戰‘…‘요우커 특수‘ 노린다 (서울파이낸스)
[도심을 바꾸자 ‘빅 히트 프로젝트‘] 8. 명품지역 해운대 부산의 홍콩-현주소 (부산일보)
세계 각국의 온라인쇼핑, 지역별 다른 옴니채널 행보 보여 (아주경제)
웰빙 바람 타고 ‘한식당 ‘ 뜬다…패밀리 레스토랑 인기 시들 (JTBC)
화려하게 특별하게 … 달콤한 유혹 (중앙SUNDAY)
신세계, 伊 패션 브랜드 ‘알테아‘ 국내 출시 (연합뉴스)
4000억대 시장 성장한 마스크팩 “유통채널도 바꿨다“ (Style M)
▪ OFFICE 오피스 / 빌딩 시장
[건축의 길을 묻다②]”바벨탑 경쟁 끝내야 ‘마천루 저주‘ 풀린다“… 키워드는 ‘감동‘ (뉴시스)
‘한전 이전 100일‘ 나주혁신도시 가보니 땅값 오르고 기업 오고… 효과 실감나네 (서울경제)
관광공사 ‘원주 시대‘ 개막…오늘 본사 이전식 (연합뉴스)
▪ INVESTMENT 부동산 투자 / 개발 / 자문
KT&G 투자 리츠, 왕십리 코스모타워 매각 추진 (더벨)
美 최대 쇼핑센터업체 사이먼, 메이스리치 17兆 인수 추진 (이데일리)
상업용 부동산, 글로벌 유동성 빨아들이는 블랙홀 (이투데이)
4년 만에 ‘상장 리츠‘ 나오나 (한국경제)
현대, 디큐브 이어 쇼핑몰 또 인수? (패션비즈)
3개월새 1억원 껑충… 서울 재건축 단지가 움직인다 (동아일보)